소소한 마케팅

끌리는 카피라이팅 모음 - 온라인 편집샵 이벤트 카피

Erinly 2020. 3. 10. 21:55

소비자의 입장에서 끌리는 카피를 모읍니다. 

 

 

통통 튀는 케이스를 찾는다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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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건 이미지가 많은 영향을 준 것 같기도 하다.

- 개인적으로 좋아하는, 귀여운 케이스가 많을 것 같아서 클릭하게 된다.

 

누군가에겐 득템 B급 가구 마켓 ~50%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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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무의식적으로 이걸 클릭하면 내가 가구를 득템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.

- 득템이란 저비용으로 고퀄리티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. 그래서 ~50% 라는 할인율도 큰 몫을 한 것 같다.

- 득템과 ~50%가 만나서 나오는 시너지 효과

 

[써보니 어때요?] 클렌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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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 써보면 어떤지 궁금해진다. 그래서 클릭하고 싶다.

- '써보니까 어땠을까요?' 보다 '써보니 어때요?'가 더 궁금해진다.

  전자는 '나'에게 묻는 것, 후자는 제품을 써본 '사람'에게 묻는 것. 

  사실 제품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건 후자의 질문이다.

  그래서 후자의 질문을 통해서는 제품에 대해서 알 수 있겠구나 라는 무의식이 작용한 게 아닐까?

- 직접적으로 던지는 물음표보다 간접적으로 던지는 물음표 효과가 더 좋았다.